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관심집중 화제

우리 슈렉 부부 같나요? 이색적인 테마 결혼식

"그리고 두 사람은 행복하게 살았더라" 아마 이번에 결혼식을 올린 멕시코 훗날 두고두고 이런 말을 듣고 싶었나 봅니다. 

 

멕시코의 한 커플이 슈렉 테마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입니다. 

 

신랑신부는 완벽에 가깝게 슈렉과 피오나로 변신했고, 하객들도 영화 슈렉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변장하고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을 축복해주었습니다. 

 

신랑과 신부가 슈렉 테마 결혼식을 올린 곳은 멕시코 산루이스 포토시라는 곳이었어요. 

 

슈렉과 피오나는 사람이 아니라 오우거죠. 

 

두 사람은 완벽한 테마 결혼을 위해 오우거로 변신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확 티가 나죠? 

 

얼굴 등 노출되는 신체 부위에는 모두 녹색 칠을 했고요. 특히 신랑은 슈렉처럼 나팔관 같은 귀를 붙였습니다. 

 

슈렉과 피오나의 의상 준비는 기본이었죠. 

 

그러고 보니 신랑과 신부가 각각 슈렉과 피오나와 비슷하게 생긴 것 같기도 한데 분장을 하고 옷까지 갖춰 입으니 정말 슈렉과 피오나가 스크린에서 나온 것 같은 기분이네요. 

 

신랑과 신부는 정말 완벽한 테마 결혼식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하객들에게 드레스코드를 <슈렉>으로 정해줬다고 합니다. 

 

하객들까지 영화 슈렉에 등장하는 인물들로 분장하고 결혼식에 참석해 슈렉 분위기를 돋우는 데 힘(?)을 보냈다고 하죠. 

 

두 사람이 슈렉 테마 결혼식을 올린 사실은 하객으로 갔던 한 친구가 영상을 찍어 올리고, 언론이 이를 받아 보도하면서 세상에 알려졌는데요. 

 

영상을 공유한 친구 로시오는 "(비록 오우거가 됐지만) 슈렉의 아내 피오나도 공주는 공주 아니냐. 정말 공주가 된 기분이라고 신부가 결혼식 내내 행복해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하객들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처럼 즐거워했다"면서 "이렇게 유쾌한 결혼식은 처음 본다"고 덧붙였는데요.  

 

새로운 출발을 한 신랑과 신부가 영화 속 슈렉과 피오나처럼 애절한 사랑으로 행복하고 재미있는 삶을 살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