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완전황당사건사고

아찔한 가슴사고! 베네수엘라 여신 병원 신세

여신이라는 말의 의미를 정확하게 정의한다면 무엇일까요? 예쁜 여자? 몸매가 빼어난 여자? 얼굴과 몸매가 모두 예쁜 여자?

그러고 보니 흔히 접하지만 의미가 약간 애매한 단어도 꽤 되는 것 같아요.

아무튼 여신이라는 말은 스페인어에도 있답니다. (스페인어에서는 주로 몸매가 아름다운 여자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것 같네요^^) 스페인어로 여신은 Diosa라고 한답니다. 눈치 빠른 분들은 바로 알아채셨겠지만 신을 뜻하는 단어 Dios의 여성형이에요.


그런데 아예 Diosa라는 예명을 갖고 있는 연예인도 있습니다. 베네수엘라의 톱스타 디오사(Diosa) 카날레스가 바로 그런 경우에요.

디오사 카날레스는 원래 베뎃인데요. 방송을 타면서 톱스타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런 디오사 카날레스가 최근에 큰 사고를 당했습니다. 황당하게도 가슴이 터진 사고였어요. 그래서 이런 꼴이 되고 말았답니다 ㅠㅠ

 

 

눈치채셨죠? 디오사 카날레스는 유방확대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이 잘못된 건 아니었고 지금까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가슴이 터진 건 사고 때문이었습니다.

디오사 카날레스는 최근 폴댄스에 푹 빠졌다고 합니다. 사고는 폴댄스를 연습하다가 발생했습니다. 격한 움직임을 하다가 봉에 가슴이 부닥치면서 실리콘 보형물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실리콘이 터지는 바람에 자칫하면 목숨이 위태로울 수도 있었다는데요. 실리콘이 터지면 그렇게 위험하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기사를 쓰면서 "아~ 아무튼 수술은 좀 위험할 수 있는 거구나..." 이런 걸 느꼈어요.

 

<원래의 모습입니다. 굳이 수술을 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ㅠ>

 

남미 톱스타, 폴댄스 연습하다 가슴 터져 '아찔'

황당한 가슴사고를 당한 톱스타가 긴급수술을 받았다. 수술이 늦었다면 자칫 목숨이 위태로울 수 있었다.

미녀가 많기로 유명한 베네수엘라의 톱스타 디오사 카날레스(여)는 최근 폴댄스에 푹 빠졌다. 방송을 위해서였지만 폴댄스의 매력은 카날레스를 바로 사로잡았다.

문제의 사고는 폴댄스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발생했다. 두 손으로 봉을 잡고 하체를 일으켜 거꾸로 서는 고난도 기술을 익히는 날이었다. 카날레스는 봉을 잡고 힘차게 몸을 일으켰다. 한쪽 다리를 쭉 뻗고 또 다른 다리를 구부리면서 완성도 높은 포지션을 잡았지만 한쪽 가슴이 봉에 부닥치는 사고를 당했다.

<이렇게 연습을 하다가 그만 사고를 당했다고 하네요. 이 정도면 댄스가 아니라 스포츠 경지 같아요.>

가벼운 충돌이었다면 사고가 날 리 없었지만 체중을 실은 동작의 충격은 컸다. 퍽하는 소리가 나면서 카날레스는 가슴 속에서 무언가 움직이는 느낌을 받았다.

실리콘 보형물사고였다. 유방 확대수술을 받으면서 카날레스는 양쪽 가슴에 실리콘 보형물을 삽입했다.

강한 충격에 자리를 이탈하면서 터진 건 오른쪽 가슴 실리콘 보형물이었다.


  통증을 호소하는 카날레스는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진단을 받았다. 병원에선 "고정돼 있던 실리콘 보형물이 자리에서 이탈했다. 자칫 생명을 위협할 수도 있다."며 긴급수술을 권유했다.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는 말에 카날레스는 바로 수술대에 올랐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났다.

회복치료를 받고 있는 카날레스는 경과를 걱정하는 팬들에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고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폴댄스를 추다 사고를 당했지만 긴급수술을 받고 이젠 괜찮다."면서 "곧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다시 만나겠다."고 말했다.

카날레스는 수술을 받은 가슴사진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가 됐다.

사진=디오사 카날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