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UFO

페루 주유소에 외계인이 나타났다?

페루의 한 주유소 CCTV에 외계인이 포착됐다는 주장이 나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외계인의 존재를 믿지 않는데 이런 소식이 들릴 때마다 헷갈리기도 하네요.

외계인이 목격됐다는 곳은 페루 파차카마크의 파나메리카나수르 고속도로 옆에 있는 한 주유소입니다.

주유소 CCTV를 보면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가 지나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직원들이 무언가 이상한 게 나타나자 정체를 확인하기 위해 달려가는 모습도 보입니다.

 

날짜를 보면 16일 월요일 오전 3시49분이라고 나오는데요. 영상이 찍힌 달이 언제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CCTV 영상을 공개한 건 페루의 UFO연구가 안토니 초이였습니다. 그가 입수해 공개한 영상은 2분33초 분량인데요.

사진은 그 영상을 캡처한 것입니다. 빨간색 원으로 표시한 부분에 서 있는 게 바로 외계인으로 의심된다는 괴생명체예요.  멀리서 보니까 그저 평범한 사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 생명체를 가까이서 목격한 주유소 직원에 따르면 다리가 얼마나 많은지 문어 같았다고 하네요. 어림잡아 다리가 10개쯤 되어 보인다고 했습니다.

키는 매우 작은 편으로 1m 정도에 불과했구요.

약간의 빛을 발산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죠? 맞습니다. 외계인이라는 주장이 나온 이 괴생명체는 미미하지만 흰색 발광체처럼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로봇이라는 말이 돌기도 했답니다.

정체불명의 이 생명체는 주유소에 나타나 길을 건너면서 분명 달려오던 대형트럭에 치였지만 순간 증발했다는데요. 목격자들의 말이 사실이라면 이성적으로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 일이네요.

외계인은 정말 존재하는 것일까요?

오늘의 스페인어 배우기에선 요일 이름들을 공부해볼까요? 월요일이라는 말이 CCTV에 찍혀 있으니 말이죠.

스페인어로 월, 화, 수, 목, 금, 토, 일은 lunes, martes, miercoles, jueves, viernes, sabado, domingo라고 합니다. 영어와 달리 스페인어에서 요일 이름은 첫 글자를 대문자로 쓰지 않는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