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관심집중 화제

조폭 아니에요. 테베스입니다~

조폭 사진이냐고요? 아닙니다~ 타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을 이름을 들어봤을 유명한 스타입니다. 

주인공은 바로 아르헨티나가 배출한 걸출한 공격수 카를로스 테베스(유벤투스 FC)입니다.


테베스가 화려한 타투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테베스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사진을 한 장 올렸어요. 뒤로 돌아 찍은 사진이라 사진만 본다면 등을 타투로 채운 한 사람이 누군지는 알 수 없는데요. 주인공은 다름 아닌 테베스였습니다. 사진을 볼까요?

 

 

 

테베스는 타투를 "예술작품"이라고 평가하면서 "화려하고 장엄한 작품을 완성해준 친구야, 고맙다."고 타투이스트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누군가 함께 있죠? 그 사람이 바로 타투를 그려넣은 타투이스트라고 하네요.

타투이스트는 영국 사람인데요. 테베스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을 거치면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할 때 그와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테베스는 자신의 등을 캔버스 삼아 웅장한 타투를 완성한 타투이스트에게 "네가 최고"라며 엄지손가락을 추켜세웠습니다.

이탈리아로 건너간 테베스는 이번 시즌 세리에A 11경기서 9골 5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탈리아로 이적한 뒤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는 찬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