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관심집중 화제

몬테레이 배트맨, 코로나19와 전쟁에 나서다

전 세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정말 처절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너무 힘든 나머지 "이럴 때 우리를 도와주는 슈퍼 히어로가 있다면..." 혹시 이런 생각을 해보신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네~! 우리를 돕는 슈퍼 히어로가 나왔습니다. 멕시코 몬테레이에 배트맨이 등장했습니다. 보기만 해도 든든한 배트모빌까지 몰고 말입니다. 

 

물론 진짜 배트맨은 아닙니다. (진짜 배트맨이... 있나요? 없겠죠...) 소품을 이용해 배트맨으로 완벽 변신한 <누군가>일 뿐이겠이죠. 

 

하지만 디테일이 살아 있는 의상을 걸친 게 진짜 배트맨 같습니다. 

 

그런 남자를 몬테레이 주민들은 <몬테레이 배트맨>이라고 부르고 있다네요.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건 그가 몰고 다니는 배트모빌인데요. 진짜 저런 차라면 전쟁터에 끌고 나가도 목숨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듯합니다 ㅎㅎ

 

그의 배트모빌엔 스피커가 장착돼 있는데요. 스피커에선 몬테레이 배트맨이 미리 녹음해 놓은 육성메시지가 계속 흘러나옵니다. 

 

"헤이~ 너! 당장 집으로 돌아가!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항해 우리 모두 슈퍼 히어로가 되어보자고~" <헤이! 너!> 이 부분 참 재미있네요^^

 

몬테레이 배트맨은 "나 혼자선 이 일을 해낼 수 없어"라는 말도 한다는데요. 

 

백번, 천번 맞는 말이죠. 모두 힘을 합치고 협력해야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자가격리를 하는 분들, 이탈하면 안 되시구요, 정부가 사회적 의무격리를 발동한 국가라면 적극 협력해야 합니다. 

 

멕시코 언론은 몬테레이 배트맨이 화제가 되자 그를 찾아 나섰는데요. 

 

기자와 만난 몬테레이 배트맨은 "무기력감과 절망감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날씨까지 더워 주민들이 더욱 힘들게 한다"면서 "그래도 힘을 내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했네요. 

 

몬테레이 배트맨의 말처럼 모두 힘을 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