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관심집중 화제

부상 메시, 마지막 재활 돌입!

부상한 리오넬 메시의 근황, 궁금한 분 많으시죠? 따끈따끈한 메시의 소식이에요. 

메시가 드디어 슬슬 몸을 풀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왼쪽 무릎 부상을 당한 메시는 그간 3단계 계획에 따라 치료와 재활을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치료과정인 1단계와 2단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3단계가 남았는데요. 3단계는 본격적인 재활이라고 해요. 

이에 따라 ​메시는 11월 두 번째 주부터 몰풀기 달리기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메시는 최근에 검진을 받고 부상한 왼쪽 무릎 상태를 점검했습니다. 의료진은 달리기를 시작해도 좋다는 판정을 내렸답니다^^

 


<메시가 공개한 사진이에요. 이게 깁스인가요? 옆에는 목발도 보입니다.> 

 

 

메시는 지난 9월 27일 라스 팔마스와의 2015~2016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 경기에 선발 출장했다가 왼쪽 무릎을 다쳤습니다. 메시를 사랑하는 팬들이 참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4주 전입니다. 메시는 자신의 상태를 궁금해하는 팬들에게 위의의 사진을 공개했어요. 부상한 왼쪽 다리에 깁스 비슷한 장치를 끼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메시 자신도 꽤나 답답했을 텐데 표정만은 밝았습니다. 그런 메시에게 전 세계 팬들은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다행히 치료와 재활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니 이제 예전처럼 그라운드를 누비는 메시를 보는 것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네요.


<이런 메시를 볼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메시가 본격적인 재활을 앞두게 되면서 메시의 복귀 시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메시가 '엘클라시코'에 출전할 수 있을지는 초미의 관심사구요.

예정대로 재활치료가 진행된다면 메시는 3주 내 팀에 복귀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시의 엘클라시코 출전과 관련해 바르셀로나와 의료진의 입장은 확고하다고 합니다. 부상한 메시가 100% 회복되지 않는 한 무리하게 엘클라시코에 내보내진 않겠다는 겁니다.

아무튼 메시의 복귀가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건 분명합니다.

후유증 없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메시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