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남미세상/▶ 관심집중 화제

안토넬라 로쿠소 "메시야, 사랑해~"

2웡14일 밸런타인데이가 바로 얼마 전이었는데요. 중남미 출신 축구스타들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면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온라인에 넘치는 사진 중 중남미 언론이 최고로 꼽은 건 바로 축구천재 리오넬 메시의 사진이었습니다.  부인 안토넬라 로쿠소가 메시에게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을 순간 포착한 사진인데요. 메시와 안토넬라 로쿠소의 키스 사진은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된 가장 핫한 사진으로도 뽑혔답니다.(물론 제가 뽑은 게 아니고 중남미 언론의 평가였습니다.)

​바로 이 사진이에요.

 

사진을 공개한 건 메시의 부인 로쿠소였습니다. 로쿠소는 사진을 SNS에 공개하면서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라는 메시지까지 곁들였네요.

밸런타인데이에 공개된 두 사람의 사진은 ​또 있습니다. 2탄 사진이에요.

얼마 전에 한 분이 블로그에 댓글을 남겨주셨어요. 메시와 로쿠소는 아직 결혼을 한 사이가 아니라구요. 맞는 말씀입니다~ 메시와 로쿠소는 아직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엄밀하게 말하면 동거하는 사이에요.

그래서 메시와 로쿠소의 결혼설은 아직 모락모락~ 현재진행형이랍니다.

작년에는 한 스페인 언론이 "두 사람이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상당히 구체적인 보도를 내기도 했구요.

아무튼 아직 정식 부부는 아니지만 어릴 때 만난 메시와 안토넬라 로쿠소가 여전히 뜨겁게 사랑하는 모습을 보니 왠지 흐믓(?)합니다.

언젠가 결혼식도 올리고 정식(?)으로 단란한 가정을 이루길 바래요^^

 

 

스페인어 한마디!

오늘은 스페인어 표현에 대한 질문으로 대신할까 해요. "하늘만큼 사랑해~" 스페인어로는 뭐라고 할까요? 저희 스페인어 스터디 레벨2에서 배우는 내용인데 로쿠소가 사용했네요~

 

스페인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세요. 답은 다음 번 메시 관련 포스트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